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오 Mar 20. 2018

우리의 여름은 그대에게

오늘 날씨 흐림

이곳은 남반구라
그대의 봄에 어깨를 움츠리는 이들이 많습니다
겨울은 아직인데도 풍경이 달라졌다는 이들도 꽤 있구요
나는 겨울의 사람이라
당당한 걸음이라 착각하다
좁아진 어깨를 문득 쇼윈도에서 발견하고 말았습니다
무서웠구나 고작 이 공기에
우리의 여름은 그대에게 얼마나 몰아쳤었나요
흥청이던 밤만큼
당신이 못 즐긴 낮들도 많았겠구요
그대의 여름은 우리에게 얼마나 몰아칠 건가요
시시하지 않아도 좋아요
다만 그대에게 온 여름일 뿐이고
우리는 겨울이어야 하는 것이니까요

(그것은 계절과 같다
특별한 일이 없었다해도 모두가 그 영향을 받았다)

W 레오
P Willian Justen de Vasconcellos



2018.03.20

매거진의 이전글 나는 나의 실패에 감사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