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오 Jul 11. 2018

내가 오늘 하루를 망친 이유를 대자면

오늘 날씨 흐림

1

내가 오늘 하루를 망친 이유를 대자면

끝이 없을 거 같다

있다고 한 컵밥을 찾을 수가 없었다

마시던 요구르트는 비려서 반이나 버렸다

그리고

남겨진 곳은 그 어디라도 쓸쓸하다

작은 한 손은 꿈 속에다 내민 채 깨버렸다

어쩌란 말인가

오후 4시에 장사를 접는 주인의 마음이란

파리는 체크인을 하고 

구두도 벗지 않고서

내 하루를 위를 뒹굴거린다

12킬로 달리기를 하던 시절 

내가 2등 쯤을 했던 거 같다

탈출하기 전까진 

내가 제일 잘났었다

반대가 있던 시절

그 시절

나는 잠을 거의 자질 않았다

아까운 내 삶이여

아까운 내 지금이여

훗훗


W, P 레오



2018.07.11

매거진의 이전글 발도 아닌 것을 자꾸 채근하였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