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하하 - 7월 15일 금요일

하루에 글 하나씩

by 설규을

1. 오늘은 즐거운 금요일이다. 왜냐하면 내일 여행가기 때문이다. 여행에 가기 앞서서 내가 지금 읽고 있는 논문 하나를 꼭 다 읽고 싶다. 그러나 논문에 수학이 많기도 하고, 내가 방에서 그렇게 공부를 안 하기 때문에 논문 진도가 잘 안 나간다.

2. 여행도 가고 나도 발표같은 것도 준비할겸 해서 안경점에서 렌즈도 맞췄다. 원 데이 렌즈로 한번 사용하면 그 당일날에 다 쓰고 나면 버리는 형식이다. 30일 동안 쓸 수 있고 유통기한은 2,3년이기 때문에 나한테 적절한 것 같다. 렌즈도 받고 나서 저녁으로 고동민 김밥으로 갔다. 김밥 한 줄과 라면 하나 먹으려고 했는데, 이게 8천원이었다. 어처구니가 없이 물가가 많이 오른 것 같다. 그래서 그냥 김밥 한 줄만 사서 왔다. 그리고 집으로 운전했다.

3. 집 근처로 운전하고 난 후에 여자친구를 만나서 아이스크림과 순대를 사줬다. 여자친구가 갑자기 인간관계에 현타온 것 같고 우울해하길래 잠깐 들렸다. 들리고 난 후에 학교로 왔고, 운동을 한 후에 핸드폰을 봤다.

4. 내일이면 군대동기들을 오랜만에 만나서 여행간다. 저번 여행이 제주도에서 4명이서 보는 것이었는데, 이번에는 5명이서 가평에서 본다. 물론 빠지나 이런 것들은 안 할 것 같다. 다들 물을 싫어하고 사실 술도 별로 안 좋아한다. 무슨 재미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냥 친구들끼리 가는데 의의를 가져야겠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프로젝트 하하 - 7월 14일 목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