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오직(ozic) 앱에서 교육복지사 직무를 강의하다

5% 할인권 드립니다

by hohoi파파

작년 부르르 브런치에서 작가 제안 알람이 울렸다. 설레는 마음으로 메일함을 읽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다. 브런치에 글을 올리면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되는데 브런치는 기회라는 말을 실감한다.


오직(ozic)이라는 오디오 플랫폼은 현직자가 멘토가 되어 취준생들에게 직무를 소개하고 면접 준비와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을 알려주는 등 직무에 관한 노하우, 최근 이슈 같은 정보를 오디오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몇 주전 오직(ozic) 플랫폼 에디터에게 연락이 왔다. 멘토가 직접 마케팅할 수 있도록 할인 쿠폰 번호를 멘토마다 발급한다는 안내 메일이었다. 멘토도 자신이 만든 상품을 적극 알릴 수 있는 혜택이라 의미 있었다. 나중에는 멘토를 통한 다양한 혜택이 만들어 것으로 기대한다.



https://www.ozic.com/shop/courseinfo_audio.php?products=242

자세한 내용은 오직(ozic) 앱에서 확인해보세요.


5% 할인 쿠폰 번호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1. 우선 오직(ozic)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2. 로그인하셔서 우측 상단 내 정보를 클릭하세요.

3. 쿠폰을 클릭하셔서,

쿠폰 번호 5418000764를 등록해주세요.

4. 쿠폰 번호 등록 후 강의를 결제하시면 됩니다. 결제 금액의 5%가 할인됩니다. 등록한 쿠폰 번호로 다른 멘토의 직무 강의를 들으셔도 됩니다.


강의 후기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도움됩니다.

교육복지사와 사회복지사 직무에 관심 있거나 취업을 준비하시는 분, 신입 교육복지사(학교 사회복지사)인 분은 도움되리라 생각됩니다.


별도 멘토가 직접 혜택을 드립니다.

쿠폰으로 강의 구입 후, 강의를 듣고 직접 강의 후기를 남겨주시는 분에게 사회복지와 상담 관련, 사례관리, 프로포절, 프로그램 기획 같은 주제로 컨설팅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정규직은 아니지만 교육복지사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