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소담 Mar 17. 2022

사랑의 시작은 왜 매번 초조해지고 조급해지는 걸까?

연락이 오면 귀찮다.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대화가 흘러가지 않는다는 걸 아니까,

그렇다고 또 연락이 안오면 괜스레 궁금해지는 이 기분은 뭘까?

애는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러는걸까?

내 말은 듣지도 않고 자기말만 하는데, 그래서 내가 연락을 안했다는걸 알까?

근데 우리는 아무사이도 아니니까 내가 이래라 저래라 할수있는 부분이 또 아니니까.


나는 왜 슬픈 노래를 들으면서

눈물을 흘리고 지나간 옛사랑을 추억하는걸까?


이 감정이 뭔지는 나도 모르겠다.

궁금한데 또 너무 내 선을 침범하지 않는

근데 내가 궁금할때 연락하고 싶은, 이기적인 마음인걸까?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는 딱 회사 선후배 사이라는걸, 만나보니 알겠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