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옥상 소설가 Jan 18. 2023

2023년 1월 18일 수요일

씽씽이를 타고 유나쌤이 왔다

어젯밤 갑자기 만나자고 톡을 보낸 유나선생님

별 일이 없다면 유나샘의 데이트 요청에 나는 항상 ok


" 이거 타고 왔어?  딸이 타고 온 거 가져온 거 아냐? "

" 아뇨, 늦을 것 같아서 이거 타고 왔어요  진짜 빨라요 "

" 진짜? 샘이 이걸 타고 왔다고? "

" 네 "

" 그래, 잘했다 "


유나샘은 아무렇지도 않은 듯 검정 빵모자를 쓰고 

내 앞에 앉아 검은 눈동자를 굴리며 메뉴판을 보고 있었다

그녀의 하얀 피부도 살짝살짝 보이는 주근깨도 모두 사랑스럽다


' 그렇지, 이거지, 이러니 내가 유나샘을 좋아하지

  음~ 역시나 마음에 들어 '


식사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는 동안 그녀와 나의 이어지는 고민들

결론은 2년만 더 열심히 해보자고 그래도 안 되면 동업을 해보자고

일단 2년 동안은 하는 데까지 달려보기로 했다

걷고 싶다는 나의 말에 샘은 동의를 했고

걸어가는 내 옆에 그녀는 킥보드를 타고 간다

유리창에 비친 우리의 모습이 참 정겹다 재미있다 

내 머리에 가슴에서 잊히지 않았으면 좋겠다


' 오늘을 기억해야지

  검정 빵모자를 쓰고 킥보드를 타고 열심히 나에게 달려온 샘을 기억해야지

  가끔 샘이 날 서운하게 하거나 미워 보일 때도 오늘을 기억해야지 '


코코로 가서 장을 보는 동안 카트를 미는 내 옆에서 

그녀는 콧노래를 노래를 부르며 의식의 흐름대로 행동했다

그런 그녀가 너무 귀여워서 웃음이 났다


' 내가 정말 편하구나~ 넌 어쩜 이렇게 귀엽니?  

  이러다 정말 춤이라도 추겠구나 '


유나샘을 내려주고 물건들을 정리하는 동안

교재며 온라인 강의 링크를 보내준 선생님


" 쌤, 설 세고 빨리 만나요 "

" 그래, 설 잘 보내고 보자 "


나는 다시 기다리고 있다

다음 만남에서 유나샘은 무슨 노래를 부를 것인지?  과연 춤을 출 것인지?

또 씽씽이를 타고 올 것인지? 

어떻게 나를 웃게 만들어줄지? 기대하고 있다


고마워 유나샘

나를 편하게 생각해 줘서

나를 웃게 만들어줘서 





매거진의 이전글 2023년 1월 17일 화요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