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와르 Dec 30. 2023

눈이 올까요

우리 자는 동안에 눈이 올까요

https://youtu.be/fiGSDywrX1Y?si=wuDqZjytNlI7fOY_

Zion.T - 눈 (Feat.이문세)


아침에 눈을 뜨니 새하얀 눈이 내리고 있었다.

이미 소복이 쌓여 하얗게 변한 풍경이 나만을 위한 선물같이 느껴졌다.


Zion.T - ‘눈’의 노래가사가 입에 맴돌았다.

내일 아침 하얀 눈이
쌓여 있었으면 해요
...
눈이 올까요
우리 자는 동안에
눈이 올까요
그대 감은 눈 위에
눈이 올까요
아침 커튼을 열면 눈이 올까요
잘 봐요 밖이 유난히 하얗네요
눈 눈이 와요


마침 어제 들었던 노래의 가사처럼

아침에 낭만적인 풍경을 마주하니 이 세상에 이 풍경과 나만 존재하는 것처럼 느껴졌다.

추워도 창문을 활짝 열고 사진과 동영상을 안 찍고는 배길 수가 없었다.


소복히 눈이 쌓여 무거운 나무

낭만적인 하루의 시작이었다.

오늘처럼 앞으로의 날들도 낭만으로 시작할 수 있기를. 이 날의 설렘을 기억하며 힘낼 수 있기를.

작가의 이전글 12월 32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