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은란 Oct 11. 2016

우리를 소녀로 만드는 것은 /

매일 밤 난 을 꾸어요
검푸른 빛 바다, 하루 종일 해가 뜨지 않는 날의 아침
던힐 한 갑과 말보로 레드, 마시다 남은 와인 한잔
이 곳에서 최고로 멋진 당신은 나를 바라보고
유혹하는 주문을 걸듯 사랑한다고 말해요
우린 예전이나 지금이나 황폐하고 외롭고 점점 더 망가져가지만
그런 것 따위는 상관없단 듯이 굴어요

어느 누구는 우리에게 미래 없을 거라 장담하지만
그들이 감히 이런 사랑 같은걸 알 수나 있을까요
나는 당신에게 기대어 깨어날 수 없는 잠을 자요
눈물이 흘러 마스카라 얼룩져 흘러내리지만
나는 지금 최고로 아름다운 얼굴을 하고 있어요
그런 그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난 그가 훔쳐온 오토바이를 타고 신나게 달려요
저 멀리서 이 애의 주인이 애타게 소리 지르지만
그런 것 따위는 상관없단 듯이 굴어요
어느 누구는 우리에게 미래가 없을 거라 장담하지만
그들이 감히 이런 사랑 같은 걸 할 수나 있을까요
이제 나는 당신에게 기대어 깨어날 수 없는 을 자요
눈물이 흘러 마스카라 얼룩져 흘러내리지만
나는 지금 최고로 아름다운 얼굴을 하고 있어요
그런 그를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그는 정말로 멋진 사람이에요, 우리를 소녀로 만들어주니까.


네온사인 에워싸인 화려한 도시 속
화려한 척 화려해지고 싶은 나는
사실 초라해지고 싶은걸요


작가의 이전글 해감 /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