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송븐니 Nov 04. 2021

행복함

[영감 요정의 삼행시 1화] 난, 요정이고 넌, 지구별 인간이야!♥



:행복한 날들 되세요.

:복에 겨운 날들 되세요.

함:함박웃음 지으며 사는 날들 되세요.



전지적 우주 요정 시점 l 삼행시 매거진 지구별로 출격


잠이 오지 않는 새벽, 새로운 매거진을 만들어 보았다. 이곳에서는 세 글자에 대한 삼행시를 업로드하여, 요정이 느끼는 지구별에서의 일들을 다채롭게 작성해보고자 한다. 지구인들은, 한번뿐인 인생을 참, 열심히 그리고 성실히, 그리고 때로는 열정을 가지고, 때로는 좋은 의미의 '욕심'을 부리며 자신의 삶을 영위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는 것을 느낀다. (난, 요정이기에 이 생에 더는 미련이 없다. 물 흐르듯 아름다운 지구별의 바다와 산을 감상하며 유유자적 지구별을 관찰하는 우주 요정 송블맇ㅎㅎ)


그러다가 문득 '행복'이라는 인간들의 감정은 참 좋은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지구인 코스프레를 하고 '행복'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글을 작성해보기도 하고, 행복의 얼굴을 하고 있는 활동들도 많이 참석해보며 행복의 의미를 따라다니고 있다. 아직도 행복이 무엇인지 정확히 설명할 순 없지만, 그 무엇보다도 현재 '행복'이란 감정을 느끼며 살아가는 것이 중요한 점임을 느끼고 있다. 현재 '행복'함을 느끼고 감사하는 삶 말이다. 지구인에겐 이런 '행복'이란 감정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가슴이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큰 축복인지를 지구별 사람들에게 고하고 싶다.


작가의 이전글 사랑은 받은 만큼 돌려주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