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꿈많은븐니씨 Feb 23. 2022

송븐니 공듀의 과거 취미편

<송븐니 나라에 송븐니 곤듀> | 과거에 즐기던 활동

송븐니 나라의 공주님은 유달리 취미가 많으시다고 한다. 오늘은 과거에 주로 즐겨 행한 취미를 공유하여, 이웃 나라의 공주들에게 안부를 전한다. (이웃 나라 왕자들은 본인의 공주님들에게 집중하시길 부탁드립니다.)



1. 각종 액세서리 수집

곤듀들의 필수품, 액세서리를 종류대로 수집하여 계절마다, 장소마다, 약속마다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여 모임에 참석한다. 생일선물로 가장 많이 선물 받은 품목이기도 한 귀걸이, 목걸이, 시계, 팔지 등~! 의 장식품들은 모아도 모아도 부족한 느낌이다.


2. 요리

몸에 좋은 재료로 직접 요리하는 송곤듀의 취미. 피자를 만들어 먹기도 하고, 카나페를 만들어보기도 하고, 찜닭은 만들어 보기도 하고, 초밥을 만들어 보기도 하는 등, 이제 요리에도 제법 실력을 쌓아 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3. 성대한 생일파티 기획  참석

일 년에 한번 제일 소중한 날.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성대한 파티를 기획하는 븐니 공듀. 누구보다 성대하고, 사치를 즐기는(?) 븐니 공듀의 통큰 선물과 마음을 담은 편지들을 받아 본 이웃 나라 공주들은, 풋 처 핸 접~!


4.인터뷰  글쓰기

븐니는 어린 시절부터 발표를 맡는 다거나, 학보사 인터뷰를 한 다던가, 글로써 나의 생각을 개진 시키는 활동을 다 방면으로 이어왔다. 이러한 활동들이 언젠가부터는 숙제나 과제처럼 느껴지지 않고 취미처럼 쉽고 재미있는 활동처럼 느끼며 즐긴다는 소식.


5. 음주 


이상, 이웃 나라들의 공주들의 취미 생활에 도움이 되고자 븐니가 과거 즐겨 행한 몇 가지의 활동을 공유해본다. 특히, 마지막 활동인 음주가무는, 븐니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취미이므로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는 취미임을 고백하노라.

작가의 이전글 CC, 캠퍼스 커플 되어보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