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JHS Jun 30. 2019

난 너 아니면 안 돼- 아니
거짓말하지 말아 줘

거짓말하지 말아 줘  " 난 너 아니면 안 돼"

거짓말하지 말아 줘  " 난 너 정말 사랑해"

거짓말하지 말아 줘  " 난 네가 없으면 정말 살 수가 없어"

거짓말하지 말아 줘  " 난 너 때문에 너무 힘들어"

거짓말하지 말아 줘  " 난 가슴이 너무너무 아파 너 때문에"


" 나 없어도 다른 사람 만나며 살아가잖아"  그러니 거짓말하지 말아 줘 

" 내가 아닌 다른 사람한테도 사랑한다 말할 수 있잖아" 그러니 거짓말하지 말아 줘

"나 없어도 너 밥 먹고 잠자고 일하고 친구들 만나고 다 살아가잖아" 그러니 거짓말하지 말아 줘

" 힘들어도 너는 내 할 일 다 하면서 살아가잖아. 힘들다 해도 넌 살아갈 수 있잖아" 그러니 거짓말하지 말아 줘

"가슴이 아파도 그래도 눈물을 매일매일 흘리며 넌 살아가지 않으면서...." 그러니 거짓말하지 말아 줘


나만 사랑한다고 내가 아니면 안 된다고 나 때문에 가슴 아프다고  나 때문에 너무 힘들다고 

네가 없으면 정말 살 수가 없다고 

아니 제발 이런 거짓말 하지 말아 줘


당신의 이 모든 거짓말들을 

나는 아직도 붙들고 있는데

당신의 이 모든 거짓말들을 

나는 아직도 믿고 있는데

당신의 이 모든 거짓말들을

나는 아직도 기다리고 있는데


그러니 제발 이런 거짓말을 하지 말아 줘요 

당신이 정말 나를 사랑한다면 그냥 솔직하게 말해줘요

더 이상 나를 사랑하는 것을 할 수 없었다고 자신이 없었다고 나에 대한 사랑이 끝났다고 

이렇게 솔직하게 말해줘요


내가 더 이상 당신의 거짓말을 붙들며 아파하지 않게 당신에게 부탁할게요

작가의 이전글 실수를 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문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