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끄적 Aug 20. 2021

시골살이

새싹이 파릇

김치는 못하지만

남들이 하는 건  다 해보고 싶어서

열무 씨앗을 뿌려 보았다.

역시

땅은 배신하지 않는다.

아주 작은 떡잎 두 개가 " 뾰로롱" 하고 나오더니

며칠 지나지 않아 ,

열무 로서의 제 모습을 갖춰간다.

씨앗 하나가

한 끼의 식사가 되게 해주는

자연은 어머니이다...

항상 감사하고 겸손해진다.

이랬던 녀석들이......

이렇게 자랐다 ^^

으깬 마늘에서 즙을 짜내어 뿌려 주었다.

나름의 친환경 농사랄까?

커피를 마시다 발견한 녀석...

답답했지? 나오렴...

조심스레 녀석을 꺼내 주었다

잠시 숨 고르기를 하더니

자유롭게 날아갔다.

그냥 정말 그냥 심어본 오이가

어쩌다 나의 주식이 되었다.

작가의 이전글 시골살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