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Jul 05. 2018

올해도 캄보디아 ㄱㄱ

엊그제 부산 사는 친한 동생이 캄보디아 씨엠립 항공권 가격이 이 정도면 싼 거냐고 물어왔다. 
아이와 함께 40만 원 정도였는데 그 정도면 정말 저렴한 거였다. 성인 최저가가 40만 원이니 ㅋㅋ

그래서 나도 한번 검색해봤는데, 왕복 28만원대였다. 정말 저렴했다. 게다가 7월 8일까지는 수화물도 15kg 무료였다. 이런 행운이 ㅋㅋ 사실 올 추석 지나고 캄보디아를 한번 가야지 하고 계속 항공권을 검색했는데 도저히 30만 원대로는 검색이 안돼서 차라리 베트남 항공으로 방콕으로 해서 가면 30만원대로 여유롭게 베트남, 태국, 캄보디아 3개국을 보고 올까 했었다. 물론 경비가 만만치 않겠지만 ㅋㅋ 

암턴 부산 동생 덕분에 저렴한 씨엠립 항공권 겟! 올해도 캄보디아로 ㄱㄱ

참고로 에어부산이라 부산-씨엠립 왕복입니다. 간 김에 부산 여행도 하고 옵니다 ㅎㅎ 





매거진의 이전글 6월 근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