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ON Nov 01. 2017

78일차 씨엠립

캄보디아 씨엠립에서의 일정은 개인적인 용무가 많습니다.
여행기라기보다는 캄보디아 일상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아마 재미는 없을 거예요 ㅎㅎ






9시쯤 눈이 떠져 친구 집 거실로 ㄱㄱ 어제 못 본 예능을 보고, 점심으로 김치찌개를 맛있게 먹고 아이스커피까지 잘 마셨다. 계속 쉬다가 저녁에 친구랑 아리랑 가서 양념게장이 있었지만 나는 알레르기 때문에 못 먹고 ㅋㅋ 김밥이랑 동그랑땡이랑 감자탕이랑 정말 맛있게 먹었다. 한 그릇 먹고 또 먹음 ㅋㅋ 라임주스까지 야무지게 마시고서는 친구 집 와서 잘 잤다.


매거진의 이전글 77일차 씨엠립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