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평생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수하다 Dec 26. 2016

당신의, 나의 바람막이

12. 2016

아침 출근길

차가운 겨울바람이

내 걸음의 반대 방향으로 부딪치며 불어온다


양 팔로 몸을 힘껏 감싸며

바람이 들어올 틈새를 전부 막으려 애써봐도

내 팔과 몸이 닿는 그 몇몇 부분만 조금 따뜻할 뿐

살얼음장 같은 추위를 피하지 못한 채 빠른 걸음만을 위안 삼는다


그렇게 출근길에

나는 또 퇴근길을 떠올려버렸다


당신과 함께

버스를 기다릴 때마다 찾는

나의 전용 바람막이, 당신의 코트 속

그 안에 들어가

출근길에 홀로 따뜻이 덥히지 못했던 부분을 모두 감싸 안으며

부족했던 온도를 가득 채우는, 세상 따뜻한 그 순간


내가 좋아하는

또 하나의 순간




https://www.instagram.com/soosu_hada


매거진의 이전글 너의 손끝으로 잠금해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