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소소 Jun 08. 2020

이제 막 독립한 이야기

소리 없이 누운 자리만 남았다

친구가 보내준 인증샷


안녕하세요.

제가 참여한 프로젝트 도서 <이제 막 독립한 이야기: 소리 없이 누운 자리만 남았다>가 출간되었습니다.


애정하는 아직독립못한책방에서 진행한 아무거나 프로젝트는 기성/신진 작가들이 익명으로 참여한 앤솔러지 도서입니다. 전 저자증정본을 통해 조금 일찍 책을 받아보았는데요. 책을 읽으며 이렇게 멋진 분들과 재미있는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었다는 사실이 진심으로 기뻤습니다. 그리고 어쩌면 우리의 삶은 그 자체로 시와 글이 되어 마음에 수놓이게 됨을 다시 한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문보영 시인의 추천사처럼 자신의 아프고 어두운 삶의 조각들을 담백하고 아름답게 녹여낸 좋은 글들이 많이 수록되어 있으니까요, 많이 기대해주시고 오래오래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이번 달에 함께 나눌 도서,

<이제 막 독립한 이야기: 우연한 사랑, 필연적 죽음> 은

<소리 없이 누운 자리만 남았다>의 쌍둥이 책인데요.

16개의 소설이 담긴 이막이 소설편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마지막으로 우리 아사장님!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