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쌍미음 Feb 22. 2021

단발머리로 변신, 결과는..

들고 간 사진으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한다. 모델과 나는 달라..























들고 간 사진으로는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없다.

모델과 나는 얼굴형, 이목구비뿐만 아니라 모발 상태와 머리 손질에 공들일 수 있는 시간, 머리 스타일에 걸맞은 화장을 할 것인가 말 것인가에 더불어 그에 투자해야 하는 시간의 양 차이 등 아주 많은 점이 다르다. 



비록 내가 원했던 시크한 숏컷은 얻지 못했지만, 시도해보지 않았던 귀여운 단발머리를 얻었다.

그리고 앞으로 우리 집 가스비, 수도세, 전기세, 샴푸 다 아낄 수 있게 되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싸움의 시발점은 어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