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쏴재 Jun 04. 2022

당신은...

산 바다 별

 당신은 참 용기 있는 사람이에요

 세상의 의견, 회유, 유혹 다 뿌리치고 자기를 찾아 세상에 맞설 줄 아는 용기를 가진 사람이에요

 

당신은 참 아름다운 사람이에요 

평범한 사람들은 아름다움이 어디서부터 오는지 모르고 뭐가 아름다운지도 모르고 착각하기 마련인데

당신은 어디서부터 당신의 아름다움이 오는지 잘 알 아는 것 같아요. 아름다움이 무엇인지 잘 아는 것 같아요.

당신의 향기가 가끔씩 나에게도 묻으면 나는 거기에 취하는 거 같아요.


당신은 참 현명한 사람이에요. 

내가 눈앞에 두고도 놓지는 걸 당신은 한 번에 알아차리곤 하죠


 당신은 참 배려가 깊은 사람이에요.

 도와주기 전에 상대방에게 도움을 줘도 될까 물어보죠.  이렇게 배려 깊은 사람은 쉽게 보지 못한 것 같아요


 당신은 참 특별해요 

내가 오늘 잠 못 드는 이유를 말하지 않았는데도 이미 아는 것만 같네요


당신은 참 놀라워요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운데 계속 더 아름다울 테니깐요.

산만큼 바다만큼 별만큼 놀라워요


당신도 오늘 왜 잠 못 들고 깨어있나요?

혹시 나 때문일까요? 

그래서 잠을 들 수가 없네요

                    

작가의 이전글 자주 관두는 재능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