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테르담 Jul 21. 2017

저자가 드리는 글

꾹꾹 눌러쓴 글자 하나하나에 감사함을 담아


진짜 네덜란드 이야기 출간 정보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인터파크



책이 마침내 출간되었다.

지인들이 축하한다며 하나 둘,

고맙게도 인증 사진을 보내주었다.


하지만 나는 그때까지도 내 책을 보지 못했다.

출간이 된 후 이곳 네덜란드로 오는 데까지 일주일이 소요된 탓이다.

드디어 오늘, 힘든 업무를 마치고 집에 오니

아이들이 아빠 책이 왔다며 소리치며 달려들었다.


추천글을 써 주신 분들,

평소에 나를 격려해주신 분들에게 손수 감사의 인사를 적어,

부끄러운 저자 싸인을 곁들었다.


막연하게만 생각하던 출판이

현실로 다가온 순간.


꿈이 이루어진 것이라기보단,

이제 시작이라는 다짐이 더 어울렸다.


꾹꾹 눌러쓴 글자 하나하나에,

감사함을 담았다.

진심으로.


맡은 시장을 공부하는 마음으로,
힘들 때마다 글쓰기로 마음을 달랬더니
어느새 남루한 책 하나가 완성되었습니다.
언제나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고맙습니다!

- 2017년 7월 20일 스테르담 드림 -





스테르담 글쓰기 클래스

스테르담 인스타그램


[저서 모음]

'견디는 힘' (견디기는 역동적인 나의 의지!)

'직장내공' (나를 지키고 성장시키며 일하기!)

'오늘도 출근을 해냅니다' (생각보다 더 대단한 나!)

'아들에게 보내는 인생 편지' (이 땅의 모든 젊음에게!)

'진짜 네덜란드 이야기' (알지 못했던 네덜란드의 매력!)

매거진의 이전글 네덜란드 마트에서 화들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