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0
명
닫기
팔로잉
20
명
윤정실
따뜻한 마음과 유익한 정보로 소통하는 윤정실 작가입니다. 지구로 100년 소풍을 나왔으니 덩실덩실 춤추듯 살아갑시다.
팔로우
권수지
베트남 6년 차, 싱글 직딩여자의 즐겁고 거친 해외생활기.
팔로우
아직은
"60이후엔 어떻게 살아야 할까?"하는 생각에 아침마다 그림일기를 쓰고 있다. 그림으로 내 마음을 돌보며 사는 삶도 멋질 것 같다.
팔로우
박순우
이것저것 씁니다. 『아직도 글쓰기를 망설이는 당신에게』를 펴냈습니다. 제주도 작은 시골마을에서 <섬글방>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공존
마주하는 모든 문제를 관찰하고 검토하고 증명하는 것이 가장 좋은 공부라고 생각하는, 아이들 가르치는 사람. 고등학교 영어교사. 교육학 연구자.
팔로우
나무에 세긴 흉터
수 번을 말하면 바람에 흩어지기를
팔로우
최오도
국가인권위원회에서 일합니다. 틈틈이 읽고, 쓰고, 걷습니다.
팔로우
이청안 에세이작가
<너의 사회생활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어> 저자. 기업 인사총무부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키워온 생각들을 ‘직장생활TIP’으로 스레드와 브런치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낭만박사 채희태
교육학 박사, 국립공주대학교 연구교수, 낭만백수를 꿈꾸는 프리랜서 콘텐츠, 정책 기획자... 사회 현상의 본질을 넘어 그 이면에 주목하고 싶은 양시론자(兩是論者)...
팔로우
천생훈장
진주에 있는 경상국립의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거의 평생을 학교에 적을 두고 살았으니 천생훈장, 백면서생이라는 말이 과장이 아닙니다.
팔로우
진주린
LG 생활건강 전략팀에서 일합니다. 방송기자 퇴사 후 싱가포르에 정착한 사람. 해외에서 겪는 일들을 서술합니다. 좋아하는 것은 여름과 고양이, 목련.
팔로우
바닐라쿠키
결혼과 출산으로 기존의 것이 부서지고 새로운 시선이 정립되면서 바라보게 되는 대상들에 대해 글을 씁니다. 엄마와 아내로서의 고민과 성장과정을 나눕니다.
팔로우
조훈희
'부동산투자, 농사짓듯 하라' '밥벌이의 이로움' 출간. 한양대학교 부동산융합대학원 겸임교수 및 등단작가. 우리 삶과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풀어 씁니다.
팔로우
박하 Bakha
삶의 다양성에 천착하며 그것들에 대해 쓰고 그립니다. 장래 희망은 그림 그리는 할머니.
팔로우
음감
잘 보고, 잘 듣습니다. 읽고, 쓰고, 뜁니다.
팔로우
진우
아쉽게도 아들 하나, 다행히도 아내 한 분. 아내와 아들의 옹골찬 응원을 밑천으로 옴팡지게 재미난 일상다반사를 그려봅니다.
팔로우
nay
<나는 연구하는 회사원입니다>, <요즘 마흔> 출간 작가. 연구직 회사원으로 일하면서 깨달은 점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일상의 발견을 소중히 여깁니다.
팔로우
진강
나의 사적인 외부공간을 세상에 내놓고 싶어서, 때때로 글을 쓰는 카피라이터.
팔로우
호사
일단 쓰는 사람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