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RYSTAL KIM Jul 31. 2020

의탁할수 없는 마음


돌아오는 그 길 에서 나는 참 내가 가엽다고 느껴졌다. 누구에게도 의탁할수 없는 마음. 그래서 내 자신이 가여웠다.
아무도 나를 첫 번째 순위로 사랑해 주지 않는듯 해서, 그리고 이 감정의 근원은 내가 혼자서 이성이라는 테두리만 들어가면 이렇게 어색해하고 상상하며 탐내하는 나의 못된 버릇 때문이라는걸, 나는 알아서.

그래서 스스로가 혐오스러우면서 가여웠다.

매거진의 이전글 선량한 나의 친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