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리수리마수미 Feb 25. 2022

I GO QUIET

- DAVID OUIMET/NORTON YOUNG READERS - ​


남과 같은 모습을 하고

남과 같은 생각을 해야 하며

남과 같은 삶을 살아야 하고

남과 같은 죽음을 맞아야 한다.


남과 같지 않음은 평온하지 않으며

남과 같지 않음은 번거로우며

남과 같지 않음은 반항으로 받아들인다.


남과 같지 않은 삶에 두 눈은 바닥을 내리꽂고, 붉은 입술 다시는 떼지 않을 듯 꽉  다물어 버린다.

수군대는 시선이 느껴지나 내 알 바 아니다.

더 이상 가면을 쓴  내가 되진 않을 것이다.


나는 나의 세상에서 달릴 것이며

나의 세상을 그릴 것이며

나는 날아오를 것이며

나는 나의 언어로 말할 것이다.


나는 내가 될 것이다.


타인의 시선에 지친  당신에게 권하는 책

<I GO QUIET>

#igoquiet  #그림책 #원서 #마음읽는그림책

작가의 이전글 기록 프롤로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