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종·나이·연차·성별·국적 불문 100에게 물었다
1년 전 쯤 더피알에 코멘트한 내용 공유합니다. 업종·나이·연차·성별·국적 등을 불문하고 커뮤니케이션업에 종사하는 100+α의 많은 분들이 답변한, PR의 의미가 무엇인지 읽어보면 업의 본질을 생각해 보는데 좋은 참고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피알의힘'을 집필한 KPR 신임사장 김주호님부터 W2O그룹 사장이자 '소셜 시대 입소문 전자상거래 전략 PRE Commerce' 저자인 밥피어슨( Bob Pearson)까지 쟁쟁한 분들 틈에서 저의 생각도 한마디 보태 보았습니다.
새해를 맞는 시점에서 내가 하는 일 혹은 하려는 일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보면 좋을 것 같아 기사를 공유해 봅니다.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