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인생 화두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션샤인 Jul 30. 2020

유쾌한 그녀

그녀의 말은 어렵지 않았다.

그녀의 목소리는 들어본 듯한 편안한 음색이었다.


그녀는 다섯 시간을 쉬지 않고 이야기하기도 했다.


나는 신기할 정도로 지루하지 않았고 졸리지도 않았다.

전에 없던 웃음을 쏟아내기도 했다.

그녀  분위기에 전히 료된 것이다.


그녀는 몇십 권의 책을 읽어도 알아내지 못할 것들을

가볍고 즐겁게 풀어냈다.


때로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뚝뚝뚝 떨어졌다.

크게 울고 싶은 순간을 가까스로 참아내기도 했다.


짧고도 긴 시간의 끝.

그녀 만남을 뒤로하고 일상으로 돌아가는 길...


가벼워진 만큼, 희망이 내려앉았다.






매거진의 이전글 3초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