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릇 있는 자는 받아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그 있는 것까지 빼앗기리라
∙ 펀슈머(funsumer):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에 대한 재미와 소비하는 경험을 통해 느끼는 소비자를 일컫는 용어로 이들은 자신의 소비 경험을 공유해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 도른자 마케팅: 기발한 아이디어로 제품을 홍보하거나 출시해 MZ세대의 이목을 끄는 마케팅 전략을 의미한다.
∙ 콘셉친: MZ세대는 콘텐츠를 소비하는 데 그치지 않고 기업의 세계관을 확장시키는 콘텐츠를 자발적으로 만들어 같은 취향의 세계관 안에서 소통하고 새로운 팬들을 불러 모은다.
무릇 있는 자는 받아 풍족하게 되고 없는 자는 그 있는 것까지 빼앗기리라
-마태복음 25장 29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