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박혜민 Apr 30. 2020

Book만남

책을 통해 세상과 만나다

반갑습니다. Book만남 태림입니다.


유튜브 방송, 오프닝 멘트이다.

나는 Book만남이라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구독자는 1500명이 넘었지만 실질적으로 내 채널을 보는 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다. 사투리를 쓰고, 아직도 마이크 상태가 좋지 않아서, 매번 촬영해서 올릴 때마다 음질이 다르다. 나의 사생팬과 같은 나의 가족들은 영상을 올릴 때마다 유튜브 음질을 가지고 이야기한다. 사투리도 잘 안 고쳐지고, 매번 아이들을 재우고 촬영을 하다 보니 밤늦게 아주 조용한 소리로 촬영을 하니 더 그런 것 같다.


나는 심리 상담에도 관심이 많아서 청소년 상담사 3급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올해 2급 연수를 다녀오면 청소년 상담사 2급 자격증 소지자가 된다. 나는 상담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성장을 돕는 일을 즐기고 있으며, 재능기부로 상담을 진행 중이다.


나는 내가 책을 통해 성장하고 있기에, 보다 많은 사람들이 책을 통해 성장하는 것을 돕고 싶다.


책 속에 길이 있고, 책 속에 진리가 있다.


[]이라는 곳에서, 많은 사람들과의 연결로 내가 성장하고 있기에 [달]의 매력 속에서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그런 한 달 속에서 [한달 마케팅]이라는 곳에서 어떤 변화와 성장이 일어날지 너무 궁금하다.


'마케팅 불변의 법칙'을 읽으면서 내가 어떤 분야에 최초가 될 수 있을지를 계속 찾아가는 한 달이 될 것 같다. 우리 모두를 응원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상생의 삶을 꿈꾸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