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 뚫고 근육 만들기
보기 싫은 뱃살을 제거하고, 체지방을 뚤고 나오는 복근을 만나고 싶다면, 식이요법을 병행하면서 고강도 인터벌 운동이 필요한데요. 아래 4가지 운동을 1분씩 3세트 반복하면, 뱃살을 뚤고 나오는 복근을 확실하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뱃살 빠지는 4가지 운동 플랜
1. 플랭크 킥 운동
1) 복근에 힘을 준 상태에서 팔꿈치 플랭크 자세로 시작합니다. 2) 왼쪽 무릎을 가슴팍으로 옮깁니다. 그런 다음 다리를 다시 원래의 자세로 돌려 놓고, 이번에는 오른쪽 무릎을 가슴팍으로 옮기고, 다시 원래 자세로 돌아가며 1회를 완성합니다. 3) 양 사이드를 번갈아가며 1분 안에 최대한 많이 시행하세요.
2. 상체 일으키는 운동
1) 바닥에 등을 대고 똑바로 눕습니다. 두 팔은 천장 방향으로 뻗어줍니다. 2) 숨을 내뱉으면서 상체를 서서히 들어 올리며, 동시에 왼쪽 다리도 공중에 떠 있어야 합니다. 자세가 만들어지면, 손가락이 발과 가까워졌을 때 잠시 멈추었다가 다시 서서히 매트로 돌아갑니다. 3) 반대쪽 다리도 같은 방법으로 운동하면 1회가 완성됩니다. 4) 1분 안에 가능한 한 많이 반복하세요.
3. 트위스트 운동
1) 무릎을 구부린 채로 바닥에 앉습니다. 복근에 힘을 주어 척추 방향으로 당깁니다. 그리고 발이 바닥에서 떨어질 때까지 서서히 뒤로 젖힙니다. 이 때 허리는 구부러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2) 두 팔은 앞으로 쭉 뻗어줍니다. 그리고 몸통을 오른쪽으로 틀어줍니다. 이후 다시 왼쪽으로 틉니다. 이 틀어짐을 1분 동안 많이 반복할수록 효과가 좋습니다.
4. 크런치 변형 운동
1) 바닥에 등을 대고 똑바로 눕습니다. 무릎을 벌린 상태에서 두 발바닥이 마주보도록 하고, 두 팔은 머리 위로 뻗어 바닥에 놓습니다. 2) 호흡을 내뱉으면서 두 손을 무릎으로, 무릎을 손으로 가져다 대며, 크런치 자세를 만듭니다. 이 자세에서 멈추면, 복근이 쥐어짜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3) 발과 손을 원래의 자세로 서서히 돌려 놓습니다. 그러면 1회가 완성됩니다. 4) 1분 안에 최대한 한 많은 크런치를 시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