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월 해안도로 끝에 위치한 코시롱은 흑돼지 전문점으로 혼자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유니호텔 1층에 자리해 주차와 접근성이 뛰어나고, 단품 혹은 세트 메뉴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직원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어 혼자서도 불 조절 등의 번거로움 없이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넓은 통유리창 너머로 보이는 애월 바다와 노을을 감상하며 저녁 시간을 보내기에 안성맞춤입니다.
혼밥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이곳은 흑오겹, 흑목살 그리고 몸국 등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제주의 맛을 한껏 느껴보고 싶은 분들께 추천합니다.
한담국수는 사골 육수에 강황을 넣은 쫄깃한 면발이 특징인 고기국수 전문점입니다.
곽지와 애월 일대에 지점이 많아 접근성도 좋고, 혼자서도 부담 없이 식사할 수 있습니다.
살코기 국밥, 동치미 비빔국수와 수제 떡갈비 메뉴도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어 언제든 편하게 들르기 좋은 점도 매력적입니다.
특히 오션뷰를 바라보며 먹는 한 그릇 국수는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제격입니다.
혼밥 여행자에게도 매우 친근한 분위기의 식당으로 부담 없이 추천드려요.
애월 인근에서 갈치조림으로 입소문난 산지물고유는 1인 상 차림 메뉴가 준비된 곳입니다.
순살 갈치조림이라는 1인 메뉴는 혼자서도 부담 없이 갈치조림을 즐기기에 적합합니다.
제철 물회와 냉제육, 신선한 회와 알찬 반찬 구성으로 한 상 가득 차려집니다.
특히 밥은 고슬고슬한 수향미를 사용해 식감이 좋다는 평이 많아요.
깔끔하고 정갈한 식사를 원하는 혼밥객들에게 추천할 만한 점심 맛집입니다.
혼자서도 제대로 된 제주 갈치를 맛보고 싶다면 한 번 들러보세요.
애월샤브더레드는 고내리 해안도로와 올레 16코스 초입에 위치한 샤브샤브 전문점입니다.
혼자서도 부담 없이 주문 가능한 1인 흑돼지 샤브샤브 세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흑돼지 목살 130g과 채소, 월남쌈 재료가 포함되어 양 조절이 용이하며 가성비도 뛰어납니다.
샐러드바에서 원하는 채소와 버섯, 완자 등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아요.
식후에는 1인분 죽과 면 코스를 모두 즐길 수 있어 풀코스 샤브샤브 경험이 가능합니다.
오션뷰 좌석과 애견 동반 가능한 야외석이 있어 여유롭게 바다를 감상하며 식사하기 좋은 곳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여행 꿀팁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2422
https://www.thetrippick.com/news/articleView.html?idxno=2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