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도경 Jul 28. 2016

들어준다는 것












사랑하는

사람의

고민을

들어주어


사랑하는

사람의

고민을

덜어주면


정말

좋겠네.









*epilogue



나는 니가 슬퍼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니가 아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니가 우울해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니가 외로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니가 두려워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는 니가 눈물 흘리지 않았으면 좋겠어.


내가 해줄 수 있는 건 

너의 모든 말을 

귀담아 들어주는 것.





김도경 그림에세이

<이런 날, 이런 나> 021. 들어준다는 것

Day like this, Me like this.021







매거진의 이전글 너에게로 가는 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