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또 하나의 새로운 시도

7.10

잠시 고민했습니다.

지난번처럼 고민이 길진 않았어요.

결단을 내리는 데 10초도 걸리지 않았죠.


하방은 막혀있고 상방은 열려있기 때문에

바로 행동해 보자 결론 내렸습니다.


방금 운전 중 문득

북크북크님의 최근 행보에 영감을 얻었답니다.

이번에도 좋은 결과를 공유해 드리고 싶네요.


대단하거나 거창한 일은 아닙니다.

새로운 시도의 하나예요.^^



---



7.11

결과를 알려드려요.


제가 최근 수의사 직업인 특강을 했잖아요.

그런데 운전을 하다가 문득 생각이 드는 겁니다.

'난 수의사 말고 다른 직업도 있잖아. 그것도 신청해 보자.'

네, 작가/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바로 업체 담당자에게 추가 가능한지 문의했고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수의사 직업 신청할 때와 마찬가지로

강의 계획안, 강의 ppt 만들어 보내달라고 하네요.

곧 여름 방학이라 9월부터 강의가 들어올 것 같다고 하시면서.


이제 수의사와 작가/크리에이터/인플루언서

두 가지 직업인 특강을 나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만약 한 학교에서 두 직업 동시에 강의 의뢰가 들어온다면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행복한 고민에 빠지겠네요.

물론 그런 일이 흔하진 않겠지만 즐거운 상상도 해봅니다.


요컨대 하방은 막혀있고 상방은 열려 있는

도전과 시도는 머뭇거리지 마세요.

바로 행동하세요.

인생은 뭐죠?

저지르고 수습하기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또 다른 고민 후 결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