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백만 개의 밑줄,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부나더사장 님 후기





1.

글쓰기 전도사 투더문님의 책.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는 이미 읽었는데 리뷰를 계속 미루던 책이었다.

고봉밥 책이었기에 진짜 꼭꼭 다시 씹어서 삼켜야 할 내용들이 백만 가지여서

어떻게 후기를 쓸까를 고민하던 차였다.



2.

읽다 보면 아마 백만 개의 밑줄을 그으면서 읽게 될 것이다.

그러고 나서는 아마 머리를 긁적이게 될 것이다.

나도 글을 써야 하는 건가?!?!?!



3.

투더문님 강의 듣고 생각이 많아졌다.

강의 자료도 꼼꼼히 고봉밥으로 많이 준비해오셨다.

강의도 책도 투더문님이 막 다 퍼주시고 싶어 하시는 마음이 느껴진다.

늘 감사하는 마음이다.


- 부나더사장 님의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와 줌 강연 후기 중. 










바로바로 내 삶에 적용할 내용이 많아 아마 밑줄을 치며 읽는다면

책 대부분에 밑줄이 그어져 있을 겁니다.


저의 경험을 나누고 싶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지식과 정보, 인사이트도 나누고 싶어요.


지금처럼 글과 말로 나누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부나더사장님!^^

매거진의 이전글 읽는 내내 놀라웠다, 나는 매일 두 번 출근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