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백란현 작가 Mar 05. 2023

《나는 일상에 무너지지 않는다》출간 소식 전합니다.

안녕하세요. 자이언트 백란현 작가입니다.

2022년 11월 공저자 열 명이 모였고 초고를 썼습니다. 퇴고, 출간 계약, 퇴고의 과정을 거쳐 2023년 3월 3일 "평범한 사람의 멘탈 관리법"《나는 일상에 무너지지 않는다》예약 판매 시작했습니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189055





예약 판매 3일째입니다. 교보문고 주간베스트 자기계발 149위입니다.




<목차>


     프롤로그   

  제1장

     강력한 멘탈의 힘   

     1. 포기의 유혹에서 만난 한 줄기 빛 - 멘토 ··· 김미예   

     2. 정신 차려, 이 각박한 세상 속에서 ··· 김민경   

     3. 그래도 인생은 아름다워 ··· 김위아   

     4. 마지막 승부 ··· 김은정   

     5. 위기에 강해지기 ··· 김혜련   

     6. 꿈을 향하여 ··· 나선화   

     7. 단어를 정의하라 ··· 박미희   

     8. 버티고 시도해야 성장한다 ··· 박정재   

     9. 강한 척했더니 강해졌다 ··· 백란현   

     10. 터널 속에서 빛을 다시 잡다 ··· 안지영   

  제2장

     나는 쭈그리였다   

     1. 미루는 습관을 뜯어고치는 멘탈 스위치의 힘 ··· 김미예   

     2. 성숙하지 못한 마음과 멘탈 ··· 김민경   

     3. 이별, 그까짓 거 ··· 김위아   

     4. 고개 숙인 아이 ··· 김은정   

     5. 버티어, 버텨 ··· 김혜련   

     6. 가출한 멘탈 ··· 나선화   

     7. 흑역사는 도움닫기 ··· 박미희   

     8. 이길 수 없는 외부 힘 ··· 박정재   

     9. 일 년 치 수고를 날렸다 ··· 백란현   

     10. 쥐구멍에도 볕이 들까? ··· 안지영   

  제3장

     지금은 멘탈이 필요한 시대   

     1. 마음챙김, ‘오늘’을 살아라 ··· 김미예   

     2. 마음의 힘으로 살아가다 ··· 김민경   

     3. 20년 지기 친구는 멘탈 뱀파이어 ··· 김위아   

     4. 위태로운 촛불 ··· 김은정   

     5. 멘탈 만들어가기 ··· 김혜련   

     6. 공부가 최고 ··· 나선화   

     7. 멘탈도 마사지가 필요해 ··· 박미희   

     8. 버티면 다이아몬드, 못 버티면 모래 ··· 박정재   

     9. 나의 가치는 당당함에서 나온다 ··· 백란현   

     10. ‘깡’으로 버틴 세상 ··· 안지영   

  제4장

     나만의 멘탈 관리 비법   

     1. 꾸준함, 매일 시도로 한계를 극복한다 ··· 김미예   

     2. 흔들릴 때마다 생각하기, 업보와 포기 ··· 김민경   

     3. 2021년 7월 2일 자 블로그씨 질문에 답하다 ··· 김위아   

     4. 매일 자라기 ··· 김은정   

     5. 휘둘리지 않기 ··· 김혜련   

     6. 내 사전에 포기란 없다 ··· 나선화   

     7. 나는 매일 강해지는 중 ··· 박미희   

     8. 벽 때리고, 읽고, 함성 ··· 박정재   

     9. 나를 자랑스럽게 여기다 ··· 백란현   

     10. 쓴맛 나는 세상, 삼켜버려라 ··· 안지영   

  제5장

     나를 지키는 힘이 세상과 타인을 돕는다   

     1. 오직 버티는 힘, 독서와 쓰기 ··· 김미예   

     2. 강한 멘탈 선언문 ··· 김민경   

     3. 빗속에서도 춤출 수 있는 나 ··· 김위아   

     4. 함께하는 존버 정신 ··· 김은정   

     5. 무엇을 하든지, 되게 하라 ··· 김혜련   

     6. 이기적인 사람이 좋다 ··· 나선화   

     7. 당신도 흔들리나요 ··· 박미희   

     8. 멘탈 기초 관리, 일곱 명 멘토 ··· 박정재   

     9. 일에 내 감정을 섞지 않는다 ··· 백란현   

     10. 가시를 품은 여자 ··· 안지영   

  에필로그

 《 나



<저자 소개>


김미예 작가     

매일 1퍼센트의 노력이 쌓여 16년 차 부동산 광고대행사 전문 매니저가 되었다. 또 읽고 쓰는 작가다. 누군가를 진심으로 도울 수 있다는 사실 하나만으로도 인생은 더욱 가치 있고 행복한 일이다. 이제 변화와 성장을 원하는 이들에게 든든한 파트너가 되고 싶다. 오늘도 한 계단 올라선다. 공저《더 파이브》          

김민경 작가     

현재 영어학원 선생님이다. 한때는 축구를 가르쳤다. 늘, 아이들 지도하는 삶을 살고 있다. 교육을 위해 “유아 소통 교육 협회”를 창설하였다. 이제, 강한 멘탈로 살아가는 것은 나의 사명이다. 가족과 나를 위해 흔들리지 않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 저서《선생님 아빠, 아이에게 주고 싶은 단 하나의 힘》 

          

김위아 작가     

‘나는 학원 경영계의 피터 드러커가 된다.’ 카카오톡 프로필 메시지다. 2025년도 내 모습이다. 23년째 영어학원을 경영하고 있다. 같은 길을 가는 사람들의 행복과 성장을 위해 책을 쓴다. 학원 경영인, 영어교육 전문가, 작가로 사는 삶,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 

저서 ⟪학원 경영, 당신을 사게 하라⟫외 2권  


김은정 작가     

여러분의 삶은 안녕하십니까! 여러분의 돈은 안전하십니까! 삶과 돈을 지켜주기 위해 글을 쓰고, 재테크와 자기 계발 강의를 하고, 가계부와 라이프 리모델링 코칭을 하고 있다. 

저서 《부자는 내가 정한다》,《머니라밸》,《거북이 독서혁명》,《공부그릇과 회복탄력성》등          


김혜련 작가     

평생 교육이라는 신념으로 40여 년간 유아교육을 실천한 교사이자 원장이다. 아이들이 신나고 행복하게 생활하는 것을 볼 때 보람과 용기를 얻는다. 유치원 현장의 이야기를 글로 담아내고 싶다는 열망이 책 쓰기에 입문하는 계기가 되었다. 꾸준하게 읽고 쓰는 작가의 길을 걸어가고 있다.             

                 

나선화 작가     

만화·애니메이션 예술강사, 미술심리 상담가, 발달장애 방과 후 선생으로 살고 있다. 인생 후반전, 읽고 쓰는 삶이 추가되었다. 글을 쓰고 읽는 삶을 통해 매일 성장하고 있다. 강철 멘탈로 거듭나고 있다. 글을 통해 세상과 소통하며 나눔의 삶을 실천하며 살고 싶다. 저서《뜻을 품는 사람이 길을 만든다》    

 

박미희 작가     

책을 읽고 글을 쓰는 삶에서 행복을 찾고 있다. ‘우아함’을 인생 모토로 삼아 외면과 내면이 모두 아름다운 사람이 되고자 노력 중이다. 훗날 글 좀 쓰는 작가로 기억되고 싶다는 찬란한 꿈도 키워가고 있다. 프로필에 내가 쓴 책이 하나둘 쌓여가길 기대하며 오늘도 글을 쓴다.    

 

박정재 작가     

갈길 몰라 방황하고 헤매었던 나에게 독서와 글쓰기는 등대와 같았다. 독서로 갈 길 찾고, 도전하고 실패하는 삶을 살고 있다. 실패로 흔들려도 오뚝이처럼 다시 중심 잡고 일어선다. 나와 같은 이들에게 당신은 존귀한 존재라고 알려주며, 숨겨져 있는 보석을 찾아 주는 자가 될 것이다.    

      

백란현 작가     

초등교사, 초등 독서교육 전문가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읽고 쓰는 삶을 만났다. 학생들에게 매일 책 읽어주고 글쓰기도 가르친다. 아이들의 시를 모아 공저를 출간했다. 교사 작가로서 교사, 학생, 학부모에게 본보기가 되는 삶을 꿈꾼다. 오늘도 백작(白作)으로 살아간다. 

저서《조금 다른 인생을 위한 프로젝트》          


안지영 작가     

초·중·고등학교 독서 디베이트 코치, 디베이트 심사위원으로 활동 중. 채울 독서 교실에서 학생들의 꿈과 생각을 키우는 책 읽기와 글쓰기를 지도하고 있다. 학생들에게 세상을 힘 있게 날 수 있는 날개를 달아주고 싶다. 멘탈이 필요한 사람들의 마음을 토닥이며 치유하는 작가가 되고 싶다.     





<판매처>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1189055

http://www.yes24.com/Product/Goods/117765325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백란현 작가 사인회 초대합니다. 책 진열되었어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