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별 Oct 27. 2022

결혼 준비하면서 가장 많이 드는 생각

부럽다.. 내가...

Wedding D-51.



결혼 준비가 한창이다.

상견례처럼 큰일을 넘어서면 다 끝난 거 같은데도 뭔가가 또 나온다.

하다못해 결혼 한 선배들은 본식 2주 전부터 지~~인짜 더 바쁘단다.

결혼식 음악에서부터 프로그램까지 신경 써야 할 것들이 한 바가지란다.

휴~


결혼을 준비하면서 내가 무슨 생각을 가장 많이 했었는지 생각해 보았다.

-잘 살 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

-청첩장을 어디까지 돌려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

-손님들이 얼마나 올지에 대한 생각?

-어떤 드레스를 입을지에 대한 생각?

-앞으로 친정과 시댁에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한 생각?

결론은 아니었다.


내 머릿속에 지배하는 생각은 온통 하나였다.

그건 바로

"결혼식이 빨리 끝났으면 좋겠다."라는 생각.


나는 벌써부터 신혼여행 가서 편하게 휴양하고 있는 미래의 내가 부럽다. 허허.
매거진의 이전글 비가 내려도 운동은 계속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