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유진 Feb 26. 2022

브이로그 스타가 되고 싶어?

가짜 커플 브이로그가 출간되었습니다.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커플 브이로그에는 커플 브이로그!
‘브이로그’로 대변되는 우리 시대 십 대들의 진짜 이야기,
그리고 사랑스럽고 가슴 뛰는 로맨스!




작업하는 내내 사랑스럽다는 생각을 했던 주인공들.

모난이와 이인형의 성장기를 담은 [가짜 커플 브이로그]가 출간되었습니다.

일상을 찍어 올리는 브이로그. 

유튜브의 브이로거 시청자 비율은 10대가 가장 높게 나타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브이로그 속, 브이로거들의 일상은 반짝반짝 예쁘게만 보입니다.

그러나 브이로거들은 정말로 행복하기만 할까요?

프레임 너머 '진짜'가 무엇인지 알아가는 이야기.

[가짜 커플 브이로그]는 그런 사람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써 내려간 소설입니다.





아래는 출판사에서 작성해주신 책 소개입니다.


범유진 작가의 신작 장편소설 《가짜 커플 브이로그》는 MZ세대의 일상이 된 ‘브이로그’를 소재로 우리 시대 십 대들의 일상과, 그들의 욕망이 투영된 진짜 이야기들을 펼쳐 보인다. 유명 브이로거가 되고 싶은 욕망, 친구들 사이의 서열과 질투, 뒷광고의 유혹, 악플러들의 이유 없는 해코지, 돈벌이 수단으로 십 대 브이로거들을 노리는 못난 어른들, 왕따와 학교 폭력, 그리고 거짓말이 거짓말을 불러오는 아슬아슬한 이야기가 리얼하게 펼쳐진다. 그리고 그런 일상 속에서 펼쳐지는 진짜 십 대 브이로거들의 고민과 노력, 그리고 우정이 흥미진진하게 담겨 있다. 무엇보다 독자들을 설레게 할 포인트는 그런 무수한 위기와 난관 속에서 피어나는 가슴 뛰는 로맨스!
《가짜 커플 브이로그》는 십 대 브이로거들에 대한 생생한 현장 보고서이면서 동시에 가슴이 마냥 설레는 로맨스 소설이다. 비록 가짜이긴 해도 훈남에 다정하기까지 한 남친, 그 가짜가 진짜로 바뀌는 기적이 일어날 수도 있을까, 라는 주인공의 설렘과 기대가 독자들의 마음에도 고스란히 전달될 것이다. 그래서 온갖 음험한 위협과 숨겨진 비밀이 등장할 때마다 조마조마하면서도, 이들 커플의 앞날을 응원하게 될 것이다.
과연 모난이는 전 남친에 대한 복수와 그 과정에서 시작된 새로운 사랑을 모두 쟁취할 수 있을까? 범유진 작가 특유의 톡톡 튀는 문장과 스피디한 이야기 전개로 한번 잡으면 읽기를 멈출 수 없는 《가짜 커플 브이로그》에서 그 결과를 확인해보시길.






경쾌하지만 진지한, 동시에 사랑스러운.

10대의 청춘 그 자체인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aver?bid=21982885


        

매거진의 이전글 아홉수, 겪어보셨나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