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고선영 Oct 18. 2021

안녕! 자궁 ep. 01

기똥찬 하루

똥 쌌다고 자랑하는 전화를 방금 끊었다.


취업했다고,

남자 친구가 생겼다고,

이쁜 강아지를 입양했다고,

좋은 곳에 여행 왔다고 자랑할 순 있다.


그렇지만 똥 쌌다고 자랑할 수 있는 사이가 찐이라고 본다.

진짜 오랜만에 숙변이 나왔다. 

언뜻 보아도 내 몸에서 500g 내지는 조금 거짓말 보태어 1Kg 정도 되었을 것 같다.

(으웩~이라고 하는 당신은 똥 안 싸는가?_야멸찬 표정으로 ㅎㅎ)


나는 대견해서 그만 똥을 내리지 않고 한참 쳐다보았다.

그러다가... 누가 대견한 거지? 생각했다.


나는 똥 쌌다고 자랑할 친구가 있다.

그걸로 내 인생은 족하다는 말도 안 되는 생각이 든다.

나는 원대한 꿈이 있지만 그와 함게 아주 현실에 착붙한 그런 행복을 때때로 잘 느낀다.


기분 좋다.

똥 쌌다.

기똥찬 하루다.






#작가고선영 #안녕자궁 #기똥찬하루


작가의 이전글 홈 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