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로 VOLO Sep 20. 2017

가을 추천 국내 여행지 6곳

가을은 여행하기 참 좋은 계절이죠?
기분 좋은 바람이 살랑살랑 부는 가을에는 해외여행보다 국내 여행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4계절이 나뉜 우리나라에서만 느낄 수 있는 가을 풍경이 얼마나 멋있는지 다들 알고 계실 거예요.

그래서 오늘은 볼로가 가을 추천 국내 여행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함께해도 좋은 우리나라의 가을 풍경,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가을에 가면
더 좋은 국내 여행지

# 하늘공원


매년 10월경, 서울 억새 축제가 열리는 상암 하늘공원(월드컵 공원)입니다. 연인들의 가을 필수 데이트 코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바람에 흩날리는 억새가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가을 스냅 사진 촬영지로도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가을바람에 흔들리는 억새를 보고 있으면 마음도 절로 살랑살랑하는 느낌~! 연인과의 사랑이 더욱 돈독해질 것 같네요 :)







# 하동 북천(북천역)


가을을 상징하는 꽃, 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경북 하동의 북천입니다. 매년 9월 하동 북천 코스모스 축제가 개최되는데요 :-) 드넓은 초원에 끝없이 펼쳐진 코스모스가 인상적인 곳이에요. 핑크빛으로 만개한 꽃밭에서는 셔터를 누르는 매 순간 순간이 인생 사진이 아닐 수가 없겠죠~? 올가을 코스모스 축제 기간은 9월 22일~10월 9일이라고 하니, 방문 일정에 참고하세요!







# 경주


4계절 언제 가도 의미 깊은 곳이지만, 유난히 가을이 되면 더 멋있어지는 경주입니다. 높은 하늘과 단풍, 그리고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문화유적지까지~! 대릉원을 따라 걷다 보면 첨성대 옆에 흐드러지게 핀 코스모스와 빨갛게 물든 단풍나무를 볼 수 있는데요. 넓게 펼쳐진 초록색 초원 위에 알록달록 물든 경주의 가을 풍경을 꼭 느껴보시기 바랄게요 :D







# 순천만


가을 여행의 상징, 순천입니다.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의 갈대숲을 봐야 진짜 가을을 느꼈다고 말할 수 있을 정도인데요. 자연생태공원인 만큼 쉬었다 가는 철새들을 비롯해 순천의 아름다운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가을과 자연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힐링 여행지로 제격이네요.







# 홍천 은행나무숲


가을의 상징, 은행나무를 원 없이 볼 수 있는 홍천 은행나무숲입니다. 약 2천여 그루의 은행나무가 빽빽하게 심겨 있어서인지 세상이 온통 노~랗게 물든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곳이죠. 10월이 되면 은행나무숲을 한시적으로 개방한다고 해요. 물론 입장료는 무료! 바람에 따라 떨어지는 은행나무 잎을 맞으며 분위기 있는 가을 여자, 가을 남자가 되어볼까요?







# 내장산 단풍터널


가을이면 붉게 물드는 내장산. 그중에서도 머리 위로 빨간 단풍잎 하늘이 펼쳐지는 내장산 단풍 터널에 방문하실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이곳은 차를 타고 올라가기보다는, 여유 있게 걸으며 가을 운치를 느끼기에 좋은 곳이에요 :) 연인과 함께 가는 것도 좋지만, 내장산의 단풍 터널은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 더 좋은 곳입니다. 내장산 국립공원으로 효도 여행 한번 보내드리는 거 어떨까요?







여행을 쓰자, 볼로!

너무나도 더웠던 여름이 지나고, 성큼 다가온 가을이 너무 반갑게 느껴지는 것 같은데요. 유난히 짧게 느껴지는 가을인 만큼, 국내 곳곳을 여행하면서 가을을 온몸으로 느껴보시길 바랄게요~! 꼭 기록하고픈 이색 여행의 추억이 있다면 여행필수앱 볼로를 이용해보세요. 사진, 경로, 위치, 메모를 간편하게 작성해두면 볼로가 알아서 멋진 여행기를 만들어 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