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볼타재 Dec 23. 2022

눈 덮힌 XC60윈도우 배경의 핵귀욤 볼보 순록이

10분 동안 눈멍, 순록멍함

전날에 송년 모임이 있어 XC60을 지하 주차장에 못넣었는데요, 눈이 많이 와서 앞쪽 윈도우가 눈으로 수북히 덮혀 있더군요.

이 상태에서 차를 탔는데요, 아재는 또...  하얀 눈배경의 순록인형의 풍경 갬성에 빠져가가... 사진을 찍었습니다. ㅎㅎㅎ


크리스마스 시즌 분위기에 맞춰 산타모자를 씌워줬는데, 눈배경과 제법 잘 어울리네요^^

XC60 안에서 하얀눈이 수북하게 쌓인 윈도우의 빛을 보는 것이 새삼스레 죠습니다.

예전차에서도 이랬을 적이 있었을텐데, 볼보 갬성 버프가 발동한건지요. ㅎㅎㅎ  

아재는 이러고 한 10분 동안 눈멍 순록멍을 때리면서 힐링을 받았습니다. ㅎㅎㅎ


그런 마음을 간직하고.........

.

.

.

.

.

.

.

.

.

.

.

.

.

XC60에 쌓인 눈을 쓸어냈습니다.

ㅎㅎㅎㅎ 원래는 눈치우려고 나왔었던 거였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볼보 달력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XC90의 뒷모습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