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별빛 박용운 Sep 06. 2022

a way

내가 시집을 살 때

아내는 밥솥을 샀다

내가 시를 짓고 사랑을 부를 때

아내는 밥을 짓고 사람을 불렀다

내가 사랑 없는 사막을 한탄할 때

아내는 사막에서 사랑을 찾았다

책 속에만 길이 있는 것이 아니다

밥 속에 길이 있고

옷 속에도 길이 있었다

사랑하면 사랑만큼 모든 길은 열린다


작가의 이전글 먹구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