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55
명
닫기
팔로잉
55
명
SE HO
안녕하세요. 양세호입니다. 대학에서 그래픽디자인을 전공하였고, 캐릭터 디자인, 그래픽노블, 웹툰, 그림책,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창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정선생
‘미남’입니다. 아닐 미(未) 자를 쓰죠.
팔로우
최주식
에디터. 자동차 칼럼니스트
팔로우
블랙에디션
2026년에도 당신이 있어서 하루도 빠짐없이 매일 사진 한 장과 글 한 스푼을 담아 맛있게 볼 수 있는 365개의 디저트 접시 위로 터치합니다. │THE BRUNCH STORY│
팔로우
지뉴
지뉴의 브런치입니다. 글쓰기를 통해 1%의 내 목소리를 사랑하고 싶습니다. 반려닭 ‘김치’와 함께 살고 있어요.
팔로우
글쥐
잔잔한 듯 파도 치는 내 인생. 나의 인생 이야기.현재 중국 거주 중.
팔로우
황은화
극작가이자 스토리텔러, 슈퍼커브110, 캐스퍼 소유자. 서울 산책자.
팔로우
마이트립로그
지금 떠나기 좋은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합니다.
팔로우
Wynn
글과 여행을 좋아하는 낭만 직장인
팔로우
감뚱
화장품 상품기획 마케팅을 오랜시간 했었고 산티아고 순례길을 동경해 세번 걸었으며, 총 4,000km를 걸었습니다. 여행, 자전거, 등산, 사진 등 다양한 취미 경험을 나누려 합니다
팔로우
LouisLee
평범한 삶을 살았지만 지루하게 살지 않았습니다. 인생이라는 길고 예측할 수 없는 길을 매순간 행복하게 살아가려 노력하는 저의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
팔로우
크리잇터
회사에선 카피라이터 요기에선 푸드라이터
팔로우
소울메이트
여행을 하고 느낀 솔직한 이야기를 씁니다.
팔로우
이재인
자유를 꿈꾸는 직장인, 기록이 습관인 마케터. 매일 책을 읽고, 자주 빵을 먹고, 가끔 여행을 갑니다.
팔로우
달라스 Jasmine
Jasmine, 넌 설탕이 필요없지 않아? 넘 달달해서..라고 미국 친구가 저한테 던진 말이에요. 달라스에서 쟈스민의 기분좋은 날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는 디제이/구성작가입니다.
팔로우
Kirby
뒤늦게 해외여행의 즐거움을 알아버린, 맛있는 별을 찾아 떠나는 Kirby의 지구여행 이야기. 세계의 박물관과 미슐랭 레스토랑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베리코
스페인어로 밥벌이 하는 직장인 입니다. 스페인과 중남미 여행, 생활 이야기를 주로 씁니다.
팔로우
산책덕후 한국언니
언어와 지구를 사랑하고 도시, 예술여행, 문화콘텐츠를 오래오래 되새깁니다.
팔로우
한량
삶을 누비고 깁는 글을 씁니다. <원서동 자기만의 방>, <나의 따뜻하고 간지러운 이름>, <다정한 얼룩> 등의 책을 썼습니다.
팔로우
인 더 술 독
여행과 전통주를 사랑합니다. 다양한 여행지와 수많은 술들을 경험해보고 싶어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