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앙마이 유님만 (U 님만) 호텔 내돈내산 솔직 후기!

유 님만 호텔 객실부터 조식, 수영장 등 상세한 후기로 소개드립니다.

by 트래블리즘

유 님만 치앙마이 예약을 고민중이신가요? 위치 하나는 진짜 미쳤는데, 단점도 분명한 호텔이었습니다. 하지만 왜 유명한지 이해가 가는 호텔이었어요. 지금부터 단점포함 상세하고 솔직한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예약 전 TIP!!] 예약할 때 아고다나 트립닷컴 통해 예약하신다면 할인코드도 함께 사용하세요!!


체크인 & 객실 리뷰

image.png
image.png

밤비행기 타고 새벽에 도착했는데 직원분들이 졸린 기색 하나 없이 친절하게 맞아주셨습니다. 디파짓(보증금)은 카드로 1,000바트였는데, 현금도 가능한듯 했어요!! 참고로 유 님만의 가장 큰 장점은 24시간 이용제도인데요. 밤 8시에 체크인하면 다음 날 밤 8시에 체크아웃 가능하고, 새벽에 도착해도 24시간 풀로 쓸 수 있어서 밤비행기 이용하시는 분들한테 진짜 꿀입니다.

image.png

제가 묵은 건 디럭스룸이었는데, 객실 크기가 32㎡ 정도예요. 엄청 넓진 않은데 불편할 정돈 아닙니다. 침대는 적당히 단단한 편이라 푹신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호불호 있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오히려 허리 안 아파서 좋았고요.


참고로 저는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할인코드 'COUDAL' 사용해서 5% 할인받고 예약했습니다. 할인코드가 바뀔 수 있으니 예약 전에 한 번 확인해보시고 사용하세요!


image.png

객실 입구에서 바라보면 전체적으로 이런 모습인데요. 화장실이랑 객실 경계가 없는 느낌입니다. 처음엔 모텔 느낌도 나고.. 샤워하면 습할거 같아서 조금 걱정했는데요. 생각보단 괜찮습니다^^

image.png
image.png

욕실은 화장실이랑 샤워실이 완전 분리된 게 아니라 유리 파티션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위는 불투명해서 흠 조금 민망할 수도 있겠다 싶었습니다 ㅋㅋ

image.png
image.png

냉장고 안에 음료가 있는데, 매일 1인당 1개씩 무료로 제공돼요. 과자나 스낵도 있어서 출출할 때 먹기 좋았고요. 커피머신은 캡슐 방식이에요.


살짝 아쉬웠던 점은 방 조명이 전체적으로 좀 어두워요. 화장하거나 뭔가 읽으려면 좀 답답할 수 있어요.. 그리고 방음은 솔직히 별로예요. 엄청 거슬릴 정돈 아닌데 소음이 조금씩 들립니다 ㅠㅠ..


혹시 아고다말고 트립닷컴 통해 예약하시는 분들은 트립닷컴도 할인코드가 있으니까 예약 전에 한 번씩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혹은 트립닷컴 할인코드에서 확인해보세요!)


무난했던 조식

일단 먼저 5성급 기대하고가면 실망할 수도 있어요. 그냥 무난하게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조식 운영 시간은 06:30~11:00입니다.

image.png

하지만 조식 시간 놓쳐도 룸서비스로 받을 수 있어요. "Breakfast Whenever Wherever" 콘셉트라고 하더라고요. 이 점은 좋았습니다.

image.png
image.png

메뉴 구성은 서양식+중식 느낌이에요. 중국인 관광객이 많아서 그런지 딤섬이나 볶음밥 같은 것도 있고, 양식 베이컨, 소시지, 스크램블 에그 이런 것도 있어요.

image.png

태국 음식은 팟타이랑 국수류 정도 있었고요. 아, 신기하게 김치도 있어요! 한식 그리운 분들 반가우실 듯. 솔직히 5성급 호텔 조식 기대하면 좀 아쉬울 수 있어요. 진짜 럭셔리한 뷔페 느낌보다는 무난하게 먹을 만한 정도. 그래도 매일 조금씩 메뉴가 바뀌어서 며칠 연박해도 질리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약하실 때 사이트마다 가격은 똑같지만 조식포함/미포함 옵션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전 아고다에서 예약했는데, 매월 초~중순에 예약하시는 분들은 카카오페이 할인도 진행하니까 미리 확인해보세요!


부대시설

수영장

image.png
image.png

수영장은 5층 루프탑에 있어요. 인피니티풀인데 도이수텝 산이랑 마야몰 전경이 보여서 뷰는 좋습니다. 근데 규모가 좀 작아요. 5성급 호텔 수영장 기대하면 실망할 수 있는데, 나쁘진 않습니다 ㅎㅎ.


선베드 10개 정도밖에 없어서 사람 많은 시간대엔 자리 잡기 힘들긴 합니다. 엄청 북적이는 편은 아니라 썬베드 자리 생기면 직원분들이 말씀해주시기도 하더라고요. 수온은 적당했고, 날씨 쌀쌀할 땐 따뜻하게 유지해줘요. 옆에 풀사이드 바도 있어서 칵테일이나 간단한 음식도 즐기기 좋습니다.


피트니스 센터 & 사우나

image.png

피트니스센터도 5층에 있는데, 기본적인 러닝머신이랑 웨이트 기구 있어요. 규모가 크진 않지만 간단히 운동하기엔 충분해요.

image.png

평소에도 운동 좀 즐겨서 하시는 분들이라면 조금 부족한 시설이긴 한데요.. 그냥 한번씩 운동하기엔 무리 없어보였습니다. 24시간 운영이라 새벽에도 이용 가능한건 좋았습니다.


사우나는 북유럽 스타일이에요. 뜨거운 탕 같은 건 없고 스팀 사우나만 있어요. 달군 돌에 물 뿌리는 방식)가 있는데 한국식 뜨끈한 탕은 없으니 참고하세요.



위치 및 주변 환경

위치는 진짜 님만해민 한복판이에요. 호텔 나가서 길 건너면 바로 마야몰(MAYA), 옆에 원님만(One Nimman) 있어요. 슬리퍼 신고 편의점 가는 느낌으로 쇼핑몰 갈 수 있어서 이게 진짜 큰 장점이에요.


치앙마이 국제공항까지는 약 4km, 차로 10분 정도 걸려요. 그랩으로 50~70바트 정도 나왔어요. 올드타운(타페게이트)까지는 약 3km, 그랩 타면 30바트 정도고 15분이면 도착해요.


그리고 호텔 바로앞에 씽크파크가 있는데 밤엔 야시장이 열립니다. 먹거리 많고 구경하기 좋아요. 님만해민 거리 자체가 카페랑 맛집 천국이라 그랩 안 타고 걸어 다니면서 구경하기 딱이에요.


치앙마이 추천 호텔들을 소개합니다.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치앙마이 올드타운 숙소 추천! 내돈내산 호텔 5곳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