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더베이클럽호텔, 부산호텔, 부산오션뷰호텔, 부산숙소, 부산여행
올여름 부산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여기를 주목! 탁 트인 전망으로 바다를 바라보며, 히노키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준비해 왔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TMI
호텔은 오션브릿지 쌍둥이 건물 B동에 자리했다. 꼭 닮은 A동과 헷갈리시면, 1층 CU 편의점과 메가 커피를 보고 찾아오면 된다. 우드 인테리어로 꾸며진 내부는 이국적이면서도 자연 친화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커플과 가족 여행자에게 두루 인기인 객실이다. 전체 21평형 크기로 침실과 주방, 욕실, 테라스 등으로 구성됐다. 객실에는 더블 베드와 에어컨, TV, 스타일러 등을 갖췄다. 테라스 밖으로 나가면 오션뷰와 함께 히노키탕에서 족욕과 반신욕을 즐길 수 있다.
욕실에는 샴푸와 린스, 바디워시 겸용으로 쓸 수 있는 어메니티가 디스펜서 형태로 부착돼 있다. 개인 위생용품으로는 칫솔과 치약, 쉐이빙 키트, 면봉, 고무줄, 샤워 타올 등이 제공된다. 세안제 정도만 챙겨 오면 된다.
취사 가능한 덕분에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객실은 파티룸으로도 사랑 받고 있다. 주방에는 인덕션과 전기밥솥, 전자레인지, 정수기, 커피포트, 대형 냉장고, 식기 세트, 와인잔 등을 구비했다. 공기 청정기를 설치해 놔, 냄새 걱정도 없다.
로비는 건물 15층에 위치했다. 모든 부대 시설은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다. 객실마다 히노키탕과 족욕탕을 설치해 두었다. 아이들은 키즈풀로도 얼마든지 사용할 수 있다.
위치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이용 꿀팁
객실은 크게 다섯 가지 타입으로 나뉜다. 가성비 스테이를 원하는 분들께는 AOA를 추천하다. 대가족 여행에는 가장 넓은 27평형의 COC가 안성맞춤이다. 올스테이 하면 10만 원대부터 예약 가능하다.
체크인 시작 시각은 오후 3시, 체크 아웃 마감 시각은 오전 11시까지. 객실 기준 인원은 2인이며, 추가 시 1인당 2만 원의 요금이 발생한다. 침구류도 함께 제공된다. 물론, 객실당 최대 인원은 초과할 수 없다.
주차 시설을 보유했으니, 차량 이용 시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프런트로 미리 문의해 보자. 아울러, 광안리 해수욕장과 민락회센터 등 주요 관광지와 도보 3분 거리라 뚜벅이 여행자도 이동하기 편리하다. 10분 거리에 수변공원도 산책하기 좋다.
별그램에서 핫한 돈카츠 전문점 톤쇼우는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기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했다. 인생 돈카츠로 손꼽히는 ‘버크셔K 로스카츠’는 꼭 맛봐야 한다. 웨이팅이 있는 편이라,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는 걸 추천한다.
로컬이 즐겨 찾는 숨은 뷰맛집이다. 광안리 바다를 바라보며 시원한 음료와 디저트, 식사까지 해결할 수 있는 북카페로 오랜만에 종이 만화책과 함께 추억 여행을 떠나 보자. 아이들이 읽을 책들도 다채롭게 구비했다.
바다를 마주한 건물 최고층에 위치한 덕분에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테라스로 나서면 지상 낙원에 온 듯한 기분이 든다. 객실 타입에 따라 오션뷰와 브릿지뷰로 나뉘니, 취향 따라 골라 보자.
Photograph by
@부산 더베이클럽호텔 공식 홈페이지, 호텔스닷컴, 올스테이, 네이버 업체 정보(톤쇼우, 티앤북스 광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