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왓츠인마이트립 Jan 06. 2023

겨울 정취 제대로 느껴지는 노천탕 펜션 BEST 5

레드하우스오션힐즈풀빌라, 서락나인, 그리드1398, 인누드, 클라우드펜션

추운 날씨에 온천여행을 떠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오늘은 겨울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노천탕 펜션 BEST 5'를 준비했다. 지금 당장 예약 가능한 국내 노천탕 숙소들을 만나보자.

노천탕 펜션



노천탕 펜션 best 5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풀빌라

오후세시

서락나인

그리드 1398

클라우드펜션



NO. 1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풀빌라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풀빌라는 전 객실 오션뷰를 자랑하는 뷰맛집이다. 2020년에 신축되어 시설 또한 매우 쾌적하다. 스위트 오션뷰 객실은 실내 월풀과 노천 히노끼탕이 완비돼 있다.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풀빌라 노천탕 이용 요금은 4만 원이며 현장결제이다. 테라스 오션뷰, 디럭스 오션뷰 객실은 테라스에 개별 스파 시설이 완비돼 있다. 노천탕 이용 요금은 3만 원이다. 푸르른 포항 바다를 보며 로맨틱한 입욕을 즐겨보자.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풀빌라' 더 알아보기




NO. 2  서락나인

서락나인은 잠실에서 45분이면 닿을 수 있는 가평 노천탕 펜션이다. 서울과 멀지 않은 곳에서 자연과 힐링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카라반과 루프탑을 제외한 모든 객실 테라스에 노천탕 시설이 완비돼 있다. 서락나인 노천탕 이용 요금은 101~104호는 30,000원, 201~202호는 50,000원이다. 이용 시간은 1시간 30분이며, 22시 30분에 이용이 마감되니 미리 사용 시간대를 알려야 한다.


'서락나인' 더 알아보기




NO. 3  그리드 1398

아름다운 오션뷰 스파를 즐기고 싶다면 그리드 1398을 추천한다. 이국적인 남해바다를 품은 노천탕 펜션은 해외 부럽지 않다. 오션뷰 개별 테라스에 노천탕이 완비돼 있으며 바비큐도 가능하다. 그리드 1398 노천탕 이용 요금은 20,000원이다. 물 받는 시간은 1시간 정도 소요된다. 무엇보다 이곳은 서비스가 좋고 친절하기로 소문이 자자하다. 호텔 부럽지 않은 노천탕 펜션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자.


'그리드 1398' 더 알아보기



NO. 4  인누드

남해 노천탕 펜션을 한 곳 더 소개할까 한다. 빈티지한 무드가 매력적인 인누드 펜션은 독특한 매력을 뽐낸다. 스파는 노천탕과 실내욕조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인누드 펜션 노천탕 이용 요금은 1회에 한해 무료다. 일본 천연 탄산 입욕제도 함께 제공한다. 모든 객실에서는 LED TV로 넷플릭스와 유튜브도 시청 가능하다. 매일 아침 조식도 무료로 제공하니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할 수 있다.


'인누드' 더 알아보기




NO. 5  클라우드펜션

클라우드 펜션은 개별 테라스에서 히노끼탕을 즐길 수 있는 노천탕 펜션이다.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여유롭게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클라우드펜션 노천탕 이용 요금은 20,000원이며 현장 결제로 이루어진다. 테라스에서는 바비큐도 가능하다. 복층 객실에는 실제로 사용 가능한 벽난로도 설치돼 있다. 노천욕을 즐기고 벽난로 앞에 앉아 군고구마를 먹으며 겨울을 만끽해 보자.


'클라우드펜션' 더 알아보기




더 많은 '노천탕 펜션' 확인하기




원하는 노천탕 펜션을
 찾지 못했다면?


Photograph by @아고다 @레드하우스 오션힐즈 풀빌라 @서락나인 @인누드 @클라우드펜션 홈페이지

매거진의 이전글 일출 보러 떠나자! 낙산해수욕장 오션뷰 양양 숙소 5곳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