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펜션 가볼만한 곳 | 포유가족풀빌라,엥겔베르그, 고멧263 등
장마 시작 전에 서둘러 여름휴가를 계획 중이라면 '가평 계곡 펜션 5곳'을 확인해 보자. 남이섬 입장권 할인받는 방법도 함께 소개할 테니 확인해 보자.
포유가족풀빌라
엥겔베르그 펜션
숨은계곡펜션
가평 달빛정원 계곡 독채펜션
고멧263펜션
가평 계곡 펜션 추천 첫 번째 ‘포유가족풀빌라’는 전 객실 계곡뷰로 이루어져 있으며, 객실에 개별 풀빌라 또는 스파가 설치되어 있다. 깨끗한 공기 마시며 힐링하기 좋은 곳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야외 바비큐장과 실내 바비큐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는데,. 2인 기준 2만 원만 추가 결제하면 바비큐 세트가 제공된다. 야외바비큐장은 아름다운 계곡 풍경 감상하면서 식사가 가능하다.
두 번째 가평 계곡 펜션은 명지계곡 부근에 위치한 ‘엥겔베르그 펜션’이다. 펜션 바로 앞에는 명지계곡이 흐르고, 여름철 개장하는 수영장이 있어 물놀이 즐기기 좋은 곳이다. 그뿐만이 아니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객실 인테리어는 물론, 내부 시설도 깔끔하고 훌륭하다! 전 객실 스파도 즐길 수 있고, 개별 바비큐장이 있어 프라이빗하게 이용 가능하다. 참고로 바비큐 사용료는 2인 기준 2만 원 추가 결제해야 하며, 야외 수영장은 무료 사용이 가능하나 입실 후 오후 18:00까지 사용 가능하니 서둘러 이용해야 한다!
가평 계곡 펜션 세 번째는 ‘숨은계곡펜션’이다. 숙소 바로 앞에 계곡이 흘러 계곡 맛집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은 6개로 2인부터 15인까지 머물 수 있어 커플, 가족, 단체 여행에 모두 적합한데, 전 객실 테라스가 준비되어 있고, 2만 원 현장 결제 시 바비큐도 즐길 수 있다. 특히 통 사우나 3대가 구비되어 있어, 계곡에서 물놀이 후 핀란드식 건식 사우나도 즐길 수 있다. 다만 사우나는 미리 예약 후 2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니, 체크인과 함께 예약하시는 걸 추천한다.
가평 계곡 펜션 추천 네 번째 장소 달빛정원은 전 객실 독채로 구성된 목조 펜션이다. 2~6인까지 투숙 가능한 복층형 객실은 6개와 6~15인까지 투숙 가능한 스위트 타입 1개가 있다. 모든 객실 바비큐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어 프라이빗하게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도 있다. 바비큐 사용료는 인원수에 따라 최소 2만 원에서 5만 원까지 추가된다. 여름철에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야외 수영장이 개장된다. 아울러 바로 앞 계곡이 흘러, 깨끗한 계곡에서 물놀이 즐기기도 좋다.
고멧263은 펜션 바로 앞에는 용추계곡이 흐르고,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물놀이할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가평 계곡 펜션이다. 야외 수영장은 6월부터 9월까지 운영되며 이용 시간은 10:00~20:00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객실은 총 9개로 각 룸마다 배치되어 있는 고급 스파는 자연 속에서 느끼는 편안한 휴식을 제공한다. 그뿐만이 아니라 야외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다. 계곡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어 더 맛있는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바비큐 사용료는 2인 기준 1만 원으로 저렴하다.
1. 남이섬 입장권
남이섬은 가평과 춘천 사이에 위치한 나들이 명소로 사계절 내내 볼거리가 다양해, 많이 찾는다. 싱그러움 가득한 남이섬 입장권은 아래 링크로 할인받아 예약 가능하다. 입장권 외에도 자전거, 나눔 열차, 카페&레스토랑 이용권까지 저렴하게 구매 가능하다.
지금 예약 가능한
Photograph by @
클룩, 각 숙소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