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un 03. 2016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할 간식 7가지

일본은 흔히 '디저트 천국'으로 불린다. 일본 디저트들은 달달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게다가 디저트에도 일본 특유의 아기자기함이 담겨 있어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낱개 포장도 잘 돼 있어 한국으로 가져오기에도 좋다. 일본에서 꼭 사와야 할 간식 7가지를 골라봤다. 


1. 도쿄 바나나


도쿄 명물로 통하는 도쿄 바나나. 진한 바나나 크림이 일품이다. 최근에는 얼룩무늬, 꽃무늬 등 다양한 모양의 도쿄 바나나가 나오고 있다. 


이하 웨이보


 

2. 로이스 생초콜릿


'명불허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로이스 생초콜릿. 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끼고 싶다면 강력 추천한다. 한국에도 매장이 있지만 일본에서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3. 녹차 킷캣


'녹차덕후'들에게 인기 만점인 녹차 킷캣. 일본에서는 이외에도 단팥, 적색 고구마 등 다양한 맛의 킷캣을 판매하고 있다.


 

4. 병아리 만주


병아리 모양의 만주라 한국에서 '병아리 만주'로 불리고 있다. 모양이 귀여워 먹기 아깝다는 평이 많다.


 

 

5. 호로요이 


저알코올 맥주. 알코올 도수가 낮아 술을 잘 마시지 못 하는 사람들도 기분 좋게 즐길 수 있다.


 

 

6. 시로이 코이비토


한국 쿠크다스와 비슷한 시로이 코이비토. 그러나 쿠크다스와 달리 진한 초콜릿이 들어있으며 더 부드러운 식감이다.


 

7. 로이스 감자칩


'단짠'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는 로이스 감자칩. 짭짤한 감자칩과 달달한 초콜릿의 조화가 훌륭하다.




작가의 이전글 당신이 필라테스를 배워야 할 7가지 이유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