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위키트리 WIKITREE Jan 18. 2019

요즘 애들 사이에서 난리난 ‘사파리송’ (귀여움 주의)

`사파리송`, 귀여운 캐릭터와 재밌는 가사로 아이들에게 인기

“누구지~? 쿵쿵쿵~ 쿵쿵쿵~”


요즘 아이들이 집, 유치원 가리지 않고 밥 먹으며 흥얼거리는 노래가 있다. 바로 ‘사파리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귀에 쏙쏙 들어오는 멜로디로 벌써 ‘제2의 아기상어송’이 될 조짐을 보이고 있다.  


사파리에 간 공룡 '사파리송' FULL ver. / 유튜브, 사파리에 간 공룡


“아이들에게 직접 ‘사파리송’을 들려주면?”


‘사파리송’은 ‘사파리에 간 공룡’ 영상에 나오는 노래다. 공룡과 동물들이 귀여운 율동과 함께 부르는 사파리송은 그야말로 아이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했다. 과연 아이들의 실제 반응은 어떨까? 아이들에게 직접 사파리송을 들려줘봤다. 


유튜브, 위키트리


‘사파리송’을 접한 아이들은 금세 노래를 따라부르고 율동을 하며 적극적인 반응을 보였다. 멜로디에 맞춰 신나게 뛰며 춤을 추기도 한다. 영상에서 곰이 발을 구르자 ‘쿵쿵쿵’ 소리를 내며 곰을 따라하기도 했다. 


인기 폭발 ‘사파리송’... 이유는 ‘이것’ 때문?!


'사파리송’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영상 속 귀여운 공룡과 동물 캐릭터들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튜브, 사파리에 간 공룡


‘사파리송’ 영상 속 공룡과 동물들은 닭고기 브랜드 '체리부로'가 내놓은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너겟’의 너겟 모양을 본 따 만든 캐릭터다. ‘사파리에 간 공룡 치킨너겟’은 공룡 2마리, 동물 4마리 총 6종류의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브라키오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같은 공룡과 곰, 하마, 코끼리, 기린 같은 동물 모양이 섞여 아이들이 더욱 재밌게 너겟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얼리지 않은 국내산 닭가슴살을 사용해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사파리몰 홈페이지


“밥 먹을 때도 흥얼흥얼~”


‘사파리송’이 아이들에게 미치는 귀여운 영향력은 빠른 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실제로 ‘사파리송’ 영상을 본 후 아이들이 너겟을 훨씬 잘 먹는다는 엄마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4살 여자아이를 둔 한 엄마는 ‘평소 반찬 투정을 했던 아이도 사파리송 영상을 본 후에는 노래를 따라 부르며 즐겁게 너겟을 먹는다’고 했다. 


위키트리


‘사파리송 챌린지’ 도전하고 경품 겟!         


아이들과 ‘사파리송’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바로 ‘사파리송 챌린지 이벤트’다. 


사파리몰 홈페이지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사파리송 영상을 본 후 아이들이 율동 또는 노래를 따라 하는 영상을 찍어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 채널에 올리기만 하면 된다. 활용할 수 있는 해시태그는 다음과 같다. 


#체리부로 #치킨너겟 #사파리너겟 #공룡너겟 #사파리에간공룡치킨너겟 #닭가슴살너겟 #신선냉장육 #사파리친구들 #인생너겟 #에어프라이어간식 #아이간식 #사파리송 #사파리송이벤트


영상을 올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디즈니 월드 잉글리쉬 미키 패키지’, ‘유아용 전동 자동차 벤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사파리송 챌린지 이벤트’ 참여 기간은 1월 18일부터 2월 17일까지다.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의 귀여운 모습을 영상으로 남기고 경품도 받아가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