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이트진로
요즘 유튜브 좀 보는 ‘인싸’라면 이 아저씨들을 몰라선 안 된다. 2021년 현존하는 한국 산악회 중에 가장 힙하고 유명하다는 ‘한사랑산악회’의 멤버들이다.
그 중 최근 충격적인 ‘Peaches’ 커버 영상으로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스눕독의 인스타그램에 박제된 배용길, 정광용 콤비의 인기는 상상 이상이다. 이번엔 급기야 환상의 짝꿍인 두 산악회 멤버가 특별한 캠핑 굿즈를 판매하겠다고 나섰다.
보기만 해도 청량함이 느껴지는 초록색 병으로 맥주 업계를 뒤흔든 ‘테라’와 세계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미국의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가 만나 한정판 굿즈를 발매한다. 산과 자연을 사랑하는 광용과 용길은 무려 생방송으로 다양한 콜라보 굿즈들을 판매할 예정이다.
그간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에서 배꼽 빠지는 명장면들을 남긴 한사랑산악회이기에 이번 테라X스탠리 한정판 캠핑 굿즈의 라이브 커머스도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캠핑이나 차박을 즐기는 독자라면 눈독을 들일만한 다양한 굿즈가 준비되어 있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해 내 방을 아웃도어 느낌으로 꾸밀 수도 있다. 먼저 맥주의 시원함을 마지막 한 모금까지 지켜주는 보냉 맥주잔(709ml)이 눈에 띈다. 어디서든 이 잔과 테라만 있다면 야외에서 맥주를 즐기는 기분이 들 것만 같다.
여름철 캠핑족의 필수템인 아웃도어 쿨러(15.1L), 보냉 그라울러(946ml)에도 테라와 스탠리의 감성이 잔뜩 녹아있다. 밀리터리 소품의 느낌을 풍기는 카키색상과 견고한 디자인으로 캠핑에서 절대 놓칠 수 없는 감성과 실용성을 동시에 잡았다.
테라 캠핑 웨건과 타월 가운은 피서지에서 활용도 만점이다. 필요한 물건을 잔뜩 담을 수 있는 캠핑 웨건은 피크닉과 마트에서 장을 본 뒤에도 활용할 수 있겠다. 물놀이를 하고 난 뒤에는 귀여운 연두색 타월 가운으로 물기를 닦아내고 체온을 유지할 수 있다.
거대한 테라 캔을 보는 것 같은 독특한 디자인의 캔 쿨러도 완판이 예상된다. 테라 캔을 잔뜩 넣어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제품이다. ‘맥주 덕후’라면 방에 하나쯤 두고 싶었던 미니 냉장고의 기능을 해주는 제품이다. 귀여운 디자인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겠다.
이외에도 캠핑의 감성을 더해주는 테라병 가랜드와 즐거움도 놓치지 않는 위트 가득한 게임기, 퍼즐까지 판매된다.
한사랑산악회 광용&용길 콤비의 테라X스탠리 한정판 캠핑 굿즈 판매 라이브는 바로 오늘(6일) 오후 9시 쇼핑 플랫폼 ‘11번가’에서 공개된다. 오프닝 후 5-10분 단위로 제품을 바꿔가며 한정 수량을 판매할 예정이다.
제품에 따라 구매 수량이 제한될 만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되니 원하는 제품을 지금 미리 골라 놓고 라이브로 구매해보자. 대세중의 대세로 떠오른 한사랑산악회가 또 다른 완판 신화를 쓸 수 있을지도 함께 확인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