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아이들과 고양이들은 특별한 무엇인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수많은 동영상을 보면 고양이들이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좀 더 유대감을 느끼는 경우들이 많으니깐 말이죠. 최근 공개된 동영상 속에 등장하는 고양이 역시 어린아이와 남다른 유대감을 자랑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한 네티즌이 유튜브를 통해 공개한 동영상 속에는 어린아이와 함께 고양이가 매우 친밀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동영상을 공개한 네티즌은 부엌에서 잠시 음식을 찾기 위해 몇 분 동안 아기를 홀로 두고 떠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든 일을 다 끝내고 돌아왔을 때에는 어린 자녀의 무릎에 앉아 그네를 타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을 발견했다고 하는데요.
공개된 동영상 속에는 그네를 타고 있는 어린 자녀의 무릎에 앉아 같이 그네를 즐기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고양이와 어린아이는 마치 한 몸이 된 듯 서로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모습에 네티즌은 휴대전화를 찾아 재빨리 동영상으로 남겼다고 합니다.
이에 해당 동영상을 본 많은 네티즌들은 '우와 둘의 관계가 너무 좋아 보여요' '그네가 재미있어 보였나 봐요' '계속 무한 재생하게 되네요' '너무 편해 보이는 게 서로 좋은 친구가 되길 바라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고 합니다.
어떠세요? 어린 집사의 무릎에 앉아 함께 그네를 타고 있는 고양이의 모습, 보고 있으면 자동적으로 흐뭇한 미소가 지어지는 그런 모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