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노래집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wise Apr 22. 2024

너를 사랑하게 해주라, 넌 날 마음에 들이기만 해

DAY6_사랑하게 해주라(Let Me Love You)_(2024)

DAY6_사랑하게 해주라(Let Me Love You)_(2024.Fourever)


“Let me give you all my love

너를 사랑하게 해주라

내가 갖고 있는

전불 다 줄게

넌 날 마음에

들이기만 해

Let me tell you all my love

제발 고갤 끄덕여주라

네가 여태 알던

사랑이 아닌

마냥 따스한

그런 걸 줄 수 있어 난”



절절한 사랑 고백이었다.

그동안 네가 했던 힘든 사랑이 아닌, 따뜻하고 한없는 사랑을 주겠다고 말한다.


“가만히

네 곁을 지킨

난 항상 여기

있을 거란 걸 알아줘”


“지금의 너를 위해 키워왔어

나의 마음을

너에게 쏟기 위해”


진심이 가득한 고백들 속에서 얼마나 크나큰 마음인지를 느끼게 한다.

특히

“내가 갖고 있는 전불 다 줄게,

넌 날 마음에 들이기만 해.”라는 가사에서

어쩌면 이 사랑이 아니면 다시는 저만큼의 사랑을 할 수도, 받을 수도 없단 확신이 들게 했다.

그런 절절한 마음에,

다시금 가슴이 저릿한 사랑의 순간이었다.



#DAY6  #데이식스 #Fourever #사랑하게해주라

#Let_Me_Love_You

#사랑 #연인 #고백

#너를_사랑하게_해주라

#내가_갖고 있는

#전불_다_줄게

#넌_날_마음에

#들이기만_해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 바랬던 행복이, 네겐 불행이라면, 나만 슬픈 엔딩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