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요가 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narae Apr 08. 2023

당신이 찾는 것이, 당신을 찾고 있다

책 속의 문장에게 기대어

당신이 찾는 것이, 당신을 찾고 있다. Rumi


한 줄의 글이 내 어깨에 손을 올린다. 손의 온기는 따뜻하다. 내가 고요하게 찾아가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모두 알고 있다는 듯 말을 건넨다.


꿈을 꾸었다. 원하는 것을 강하게 바랄수록 나의 꿈에 나타난다. 그 장면을 선명하게 보았고 감정 또한 아직도 생생하다. 내가 찾는 것이 나에게 오고 있음을 느낀다

매거진의 이전글 바다가 보고 싶다고 말하는 것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