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침몰2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월아 Oct 12. 2020

입맞춤

우리의 입맞춤에선 늘 질척이는 소리가 났다.

네 혀 밑엔 칼날이, 내 혀 밑엔 도끼가 숨어있었다.


뜨거운 액체가 밖으로 흘러나오고 비린내가 입 속을 가득 채우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짐승처럼 혀를 섞었다.


내가 기억하는 너와의 입맞춤은 늘,

비린내, 검붉은 색, 뜨거운 액체.

그게 그렇게도 끌렸던 걸 생각하면 네 피엔 마약이 섞였나 봐.


비린내 나는 질척거림,

우리의 입맞춤에선 늘.

매거진의 이전글 위선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